반려견 사료 ‘그래잇빌리’, JTBC 예능 ‘집나가면 개호강’ 공식 협찬

대한민국은 현재 반려동물 양육 인구 1,500만 명 시대를 맞이하며, 반려동물을 가족의 일원으로 여기는 문화 정착과 반려동물의 건강과 삶의 질을 개선하려는 다양한 흐름 속에 프리미엄 사료 시장이 급성장하고 이러한 흐름 속에서 식물성 단백질을 기반으로 한 프리미엄 사료 브랜드 ‘그래잇빌리(GREATBILLY)’가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JTBC의 신규 리얼리티 예능 ‘집나가면 개호강’에 공식 협찬사로 참여했다.지난 5월 25일 첫 방송된 JTBC ‘집나가면 개호강’은 프리미엄 반려견 케어 시설 ‘개호강 유치원’을 배경으로, 다양한 사

http://www.d-maker.kr/news/articleView.html?idxno=7335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