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로 인해 수많은 비즈니스 환경이 변화하고 있는 시점에 세계 최대 브랜드 컨설팅 그룹인 인터브랜드는 2020년 베스트 글로벌 브랜드 순위를 발표하며 위기 속에서 빛을 발한 기업들을 소개한 가운데,삼성전자 브랜드 가치가 사상 처음으로 `글로벌 톱 5`에 진입했다. 브랜드 가치가 사상 최대인 623억 달러를 기록하고 순위도 처음으로 5위에 올랐다삼성전자는 올해 IT 기업들의 강세 속에 사상 최초로 `톱5`에 진입함으로써 애플, 아마존, 마이크로소프트, 구글과 같은 글로벌 브랜드와 어깨를 나란히 하게 됐다.한편, 2020년 베스트 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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