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털슬립케어 브랜드 이브자리 수면환경연구소가 2021년 침구업계 소비 트렌드로 올인룸(All in Room)을 꼽고 내년 침구 소비를 결정하는 주요 요인을 전망했다.세계보건기구(WHO)가 코로나19를 팬데믹으로 규정한지 아홉 달이 지나고, 재택근무 등 사회적 거리두기가 강화되면서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고 있다. 이에 잠을 자는 것은 물론 업무와 여가 활동까지 방 안에서 해결하려는 올인룸 트렌드가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새로운 라이프스타일로 자리 잡고 있다.조은자 이브자리 수면환경연구소 책임연구원은 “장기간 외부 활동이 제약을 받으면서
http://www.d-maker.kr/news/articleView.html?idxno=3398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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