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Gucci)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알레산드로 미켈레(Alessandro Michele)가 기존의 형식을 뒤엎는 심야 시간대 ‘할리우드’ 스타일의 토크쇼를 공개했다.구찌 비러브드(Beloved) 라인을 위한 이번 캠페인은 텔레비전 토크쇼를 배경으로 한 독특하고 신선한 프로젝트로, 컬트 아티스트이자 포토그래퍼 및 디렉터인 하모니 코린(Harmony Korine)과 다시 한번 손을 잡았다.넘치는 유머 감각이 가미돼 대중들의 눈을 사로잡는 심야 TV 토크쇼에서는 여러 유명인의 삶과 이야기를 즐길 수 있다. 배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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