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준법감시위원회 운영 첫해인 지난해 삼성전자와 관련한 제보는 728건이 접수된 것으로 나타났다.삼성전자는 28일 공개한 '2021년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통해 이렇게 밝혔다. 세부적으로는 소비자 민원이 28%, 부정 관련 사항은 11%를 차지했다.기타 사항은 61%로 삼성전자와 관련 없는 내용이나 임직원의 사생활 관련 내용, 제보 내용이 불충분해서 사실확인이 불가능한 내용들이라고 삼성전자는 설명했다.삼성 준법위는 삼성의 7개 주요 관계사(삼성전자·삼성물산·삼성SDI·삼성전기·삼성SDS·삼성생명·삼성화재)의 준법감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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