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을 앞두고 직접 방문 대신 프리미엄 한 건강식품 선물을 통해 마음을 전하려는 소비자가 많아지고 있다. 지난해 기준 시장 규모 약 5조원(전년도 대비 6.6% 증가)을 기록한 건강식품·건강기능식품은 매년 명절 선물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올해도 온택트 명절이 예상되는 가운데, 프리미엄 건강식품 선물에 대한 선호는 더욱 높아질 것으로 전망된다.녹용과 홍삼은 소비자들이 명절 선물로 가장 즐겨 찾는 건강식품이다. 건강식품 기업 천호엔케어(대표 손동일)는 이 두 가지 원료를 조화롭게 담아낸 ’녹용 홍삼’ 제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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