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솔루, KB금융그룹 8개 계열사에 AI 음성 인식 기술 공급

인공지능(AI) 음성 인식 및 AI 번역 전문 기업 엘솔루(구 시스트란 인터내셔널)는 KB금융그룹이 추진하는 8개 계열사 통합 컨택센터 ‘KB 미래컨택센터(FCC)’에 음성 인식 기술을 공급한다고 28일 밝혔다.KB금융그룹이 대규모 비용을 투입해 구축하는 KB 미래컨택센터는 AI 기술을 적용해 업무를 효율화하고, 고객별 마케팅 채널의 최접점으로 활용하게 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인공지능 컨택센터(AICC) 프로젝트다.KB금융그룹은 △KB국민은행 △KB증권 △KB국민카드 △KB손해보험 △KB생명 △KB저축은행 △푸르덴셜생명 △KB캐피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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