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2022년 칸 라이언즈서 ‘글로벌 지속가능발전목표’ 알린다

삼성전자가 프랑스 칸에서 개막한 세계 최대의 광고 페스티벌 ‘2022년 칸 라이언즈(Cannes Lions)’에서 ‘삼성 지속가능발전목표(Samsung Global Goals)’와 활동 사례를 공유한다고 22일 밝혔다.‘제너레이션 17(Generation 17)’ 청년 리더들과 함께 이번 행사를 진행한 삼성전자는 6월 20일부터 24일까지(현지 시각) 칸 현지 행사장에 지속가능발전목표 체험 부스를 운영한다.제너레이션 17은 2020년 삼성전자와 유엔개발계획(UNDP)이 유엔(UN) 75주년을 기념해 발표한 파트너십을 의미한다. 삼성

http://www.d-maker.kr/news/articleView.html?idxno=5208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