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MZ세대 겨냥한 ‘잔망루피’ 체크카드 선봬

신한카드(사장 임영진)는 10대 및 20대의 대표 캐릭터로 자리 잡은 ‘잔망루피’를 모델로 한 ‘신한카드 온(On) 체크 잔망루피 에디션(이하 신한 잔망루피 체크카드)’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잔망루피는 뽀로로 애니메이션 속 캐릭터 ‘루피’가 가진 성격 중에서 익살과 잔망스러움을 과장한 캐릭터이다. 10대와 20대를 중심으로 SNS 및 커뮤니티를 통해 확산한 ‘루피 짤’의 유행에 힘입어 본격적으로 콘텐츠화됐다.신한카드는 시장 선호도를 반영한 디자인을 선정하고자 소비자 패널 2000명 대상 설문 조사를 시행했다. 그 결과 플레이트

http://www.d-maker.kr/news/articleView.html?idxno=5201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