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견형 콘텐츠 커머스 컨비니(대표 조유경)가 생산자 먹거리를 재해석한 자체 개발(PB) 상품 7종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컨비니는 2019년 설립 이후 상품 뒤 가려진 생산자들의 이야기를 조명하며 온라인 채널을 통해 식품부터 생활용품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판매해왔다. 이 같은 경험을 바탕으로 컨비니는 소비자에게 지속해서 좋은 반응을 얻은 제품 위주로 새롭게 재해석한 PB 상품을 출시했다.컨비니만의 브랜드 가치를 담은 PB 상품은 △가마솥에 직접 구운 수제 유기농 현미 누룽지(8300원) △카카오 60% 다크초콜릿을 입힌 아몬드 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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