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가전제품 콜센터품질 최우수 기업 선정

LG전자가 28일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2022 콜센터품질지수(KS-CQI: Korean Standard Contact-Service Quality Index)’ 평가에서 가전제품 부문 최우수 기업에 선정됐다. ‘KS-CQI’ 평가는 콜센터의 서비스품질 수준을 과학적으로 측정하는 조사다.LG전자는 고객에게 단순한 서비스를 넘어 ‘F·U·N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고객 관점에서 끊임없이 고민하며, 맞춤형 상담을 운영한 결과, 가전제품 부문에서 2년 연속 최우수 기업에 꼽혔다.*First: 최고의 Unique: 차별화된 New:

http://www.d-maker.kr/news/articleView.html?idxno=5510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