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리·무신사...올리브영에 '도전장'

 뷰티시장에서 롭스·랄라블라가 사업을 철수하며 올리브영의 독주체제가 굳어지고 있는 가운데, 최근 컬리, 무신사 등 대형 커머스 플랫폼이 뷰티 시장으로 전선을 확대하며, 압도적인 오프라인을 기반으로 뷰티 시장을 평정한 올리브영에 도전장을 내밀고 있다 뷰티컬리는 마켓컬리처럼 직매입 방식으로 운영되며 뷰티 제품 전용 포장재도 새로 도입했으며, 첫 모델로 블랙핑크의 제니를 발탁함으로써 홍보에 힘을 싣고 있다. 온라인 패션몰 1위인 무신사는 ‘무신사 뷰티’ 전문관을 확대하고 있다 이에, 올리브영은 온라인과 오프라인 간 시너지를 낼수 있는 서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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