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국산 농산물 소비 촉진 위한 마늘 간편식 론칭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농협경제지주, NH농협카드와 3자 협력 체계를 구축하고 국내산 농산물 소비 촉진 활동에 나섰다고 29일 밝혔다.농협경제지주가 수급한 국내산 농산물을 활용해 GS25가 간편식을 개발·유통하고 NH농협카드와 연계한 소비 촉진 마케팅을 전개하는 것이 이번 협업의 주요 골자다.GS25는 농협경제지주로부터 공급받은 국내산 마늘을 활용한 간편식을 선보였다. △소이갈릭버거 △갈릭치킨포테이토샌드위치 2종을 우선 출시했으며 △마늘밥계란장조림주먹밥 △갈릭소시지김밥 △매콤마늘돼지찜&흑마늘떡갈비도시락 등 3종의 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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