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뷰티 메디필이 수출 전용 브랜드 ‘MDP+’를 통해 미국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번에는 총 4종의 신제품을 새롭게 선보이며, 총 13개의 라인업으로 현지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계획이다.MDP+는 기존 베스트셀러 제품인 ‘펩타이드9 라인 선스틱’의 성공을 기반으로 미국 뷰티 시장에서 높은 선호도를 보이는 콜라겐과 펩타이드 성분을 강화한 제품들을 출시했다. 여기에 독창적인 제형과 트렌디한 용기를 적용하며 기존 제품과 차별화를 꾀했다.◇ 4종 신제품, 미국 소비자 사로잡는다이번 신제품 중 가장 주목받는 제품은 ‘히알루론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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