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구 창의과학캠프 운영, 초등생 AI 체험 지원

 서울 용산구(구청장 박희영)는 여름방학을 맞아 관내 초등학생의 과학적 탐구력과 창의적 문제 해결 능력 향상을 위한 ‘2026년 여름방학 창의과학캠프’를 운영하고 참가자 54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모집 대상은 용산구 관내 초등학교 4~6학년 학생이다. 신청은 6월 24일 오전 9시부터 7월 3일 오후 6시까지 용산구교육종합포털(https://yedu.yongsan.go.kr)에서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모집 인원을 초과할 경우 전산 추첨으로 최종 참가자를 선발하며, 선정 결과는 7월 8일 확정 후 개별 안내된다.캠프는 3개소에서 운영된

http://www.d-maker.kr/news/articleView.html?idxno=81228

<img src='http://www.d-maker.kr/news/photo/202606/81228_53520_5438.jpg'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