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경원 "반도체는 정치용·선거용 땔감 아냐!"

 (서울=국제뉴스) 고정화 기자 = 국민의힘 나경원 의원은 26일 SNS를 통해 이재명 정권의 반도체 산업 정책을 강하게 비판했다.나 의원은 "기업 이사회가 치열하게 결정해야 할 산업 입지를 청와대 정책실장이 선언하고 대통령이 하명했다"며 "국가 경제를 인질로 잡은 명백한 직권남용이자 초법적 권한남용"이라고 주장했다.그는 "K-반도체의 글로벌 경쟁력을 거덜 내는 매국적 국고손실죄에 다름 아니다"라며 "기업에도 호남에도 결코 도움 되는 선택이 아니다"라고 강조했다.이어 "과거 기업 총수들을 사지로 몰았던 이들이 이제는 청와대에 앉아 기

http://www.d-maker.kr/news/articleView.html?idxno=81279

<img src='http://www.d-maker.kr/news/photo/202606/mn_81279_20260626143756_1.png'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