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특별시중부교육지원청(교육장 최도규)이 학생 중심의 소통과 평화로운 교우 관계 형성을 위해 추진한 ‘2026학년도 등굣길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지난 5월 26일 서울남산초등학교를 시작으로 서울대학교사범대학부설여자중학교, 용강중학교, 경기상업고등학교, 장충고등학교를 거쳐 서울용산초등학교에서 마지막 일정을 진행했다. 관내 초·중·고등학교 6개교를 대상으로 릴레이 형식으로 운영되며 ‘일상 속 학교폭력 예방체계 구축’이라는 교육적 성과를 거뒀다는 평가를 받았다.특히 이번 캠페인은 중부교육지
http://www.d-maker.kr/news/articleView.html?idxno=81175
<img src='http://www.d-maker.kr/news/photo/202606/81175_53484_5525.jpg' />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