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독주 깨져...SK하이닉스, 장중 한때 시총 1위

 22일 SK하이닉스가 장중 삼성전자를 제치고 코스피 시가총액 1위에 올랐다.삼성전자가 코스피 시가총액 1위 자리를 내준 것은 2000년 11월 이후 약 25년 7개월 만이다.

http://www.d-maker.kr/news/articleView.html?idxno=81197

<img src='http://www.d-maker.kr/news/photo/202606/81197_53501_55.png' />


댓글